아주경제 기수정 기자=인터컨티넨탈 호텔스 그룹(IHG, InterContinental Hotels Group)이 전 세계 IHG의 모든 호텔 체인 및 리조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충성 프로그램인 IHG 리워즈 클럽(IHG Rewards Club)을 7월부터 선보인다.
프라이어리티 클럽 리워즈(Priority Club Rewards)는 올해 10주년을 맞아 고객 편의 중심의 특별한 4가지 서비스를 강화한 IHG 리워즈 클럽을 재탄생했다.
새로운 서비스로는 ▲무료 인터넷 서비스 제공 ▲ 빠른 엘리트 멤버 자격 부여 ▲ 포인트 이용 무료 숙박일수도 멤버십 승급 시 적용 가능 ▲ 플래티넘 엘리트 등급 유지를 위한 최소 투숙일수 포인트 차감 후 이월 가능 등이다.
새롭게 제공되는 혜택인 무료 인터넷 서비스는 오는 7월부터 골드 엘리트 및 플래티넘 엘리트 멤버십에 우선 제공되며 2014년부터 호텔업계 최초로 전 멤버십 회원에게 확대된다.
새로운 멤버십에서는 특히 IHG 호텔 브랜드 중 3개 이상의 호텔 브랜드에서 10박만 투숙해도 골드 엘리트 멤버 자격이 주어지며 무료 숙박도 등급 유지를 위한 투숙일수에 포함된다.
가장 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엘리트 등급 유지를 위한 50박 이용 외 추가로 이용한 투숙일수가 새로운 고객 충성 프로그램에서는 이월돼 다음 년도에 반영된다.
새롭게 런칭하는 IHG 리워즈 클럽은 기존 프라이어리티 클럽 리워즈 멤버는 변경된 카드에 상관없이 기존 멤버 번호로 이용이 가능하며 변경된 카드는 모든 멤버들에게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신규 가입비는 무료이며 가입에 대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ichotelsgroup.com) 또는 호텔 프론트 데스크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