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디자이너 오토펫은 6가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파운데이션을 분당 4500회 밀착진동이 두드려 결광 피부를 연출한다. 이 제품은 진동기기인 오토팻과 퍼펙트원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됐다.
오토펫은 분당 4500회 진동하는 퍼프 ‘다듬이 공법’으로 파운데이션 밀착력을 극대화해 모공과 잔주름 등 피부요철을 메워준다. 또 들뜨거나 뭉침 없이 완벽하게 균일한 피부톤으로 꾸며줘 결광 피부를 완성시킨다.
더불어 진동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 예민한 부위와 잡티까지 세심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또 파우더용 퍼프로 교체해 ‘약’으로 사용하면 진동파우더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파운데이션 분리형이라 다른 베이스 제품도 활용이 가능하다.
퍼펙트원 파운데이션은 6가지 베이스 메이크업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제품이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등 3가지 기능을 갖췄다.
벌꿀추출물·데이지 플라워 추출물·실크 단백질 함유로 수분을 피부에 전달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광채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아울러 사용시 손대지 않고 얼굴에 직접 바를 수 있도록 설계된 손가락 펌프로 파운데이션이 손에 묻지 않아 위생적이고 간편하다.
엔프라니 페이스 디자이너 오토펫은 오는 10일 오후 11시40분 현대홈쇼핑에서 런칭한다. 형대홈쇼핑과 에이치몰(www.hmall.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