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유이 '버디버디' 드디어 tvN 편성 확정, KBS 주말드라마 여주인공까지 복터졌네~

2011-07-05 21:40
  • 글자크기 설정

애프터스쿨 유이 '버디버디' 드디어 tvN 편성 확정, KBS 주말드라마 여주인공까지 복터졌네~

[사진=플래디스]
(아주경제 총괄뉴스부)애프터스쿨 유이가 첫 주연을 맡은 '버디버디'가 tvN 편성 확정됐다.

드라마 '버디버디'는 현재 방영중인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후속으로 8월 초 편성이 확정됐다.

CJ E&M 관계자는 5일 조이뉴스24에 "'버디버디' 편성을 최종 확정했다"며 "내부 시사 결과 드라마 완성도에 대한 관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편성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당초 70분물 20부작으로 제작된 '버디버디'는 케이블 드라마의 편성 시간에 맞게 45분 분량 24부작으로 재편집돼 방영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버디버디'는 '꽃보다 남자'의 제작사인 그룹에이트가 제작한 작품으로 골프 천재들의 성장기를 담았다. 유이 외에도 이용우와 이다희, 유인나, 윤유선, 오현경, 이병준 등이 출연한다.

'버디버디'는 지난해 사전제작이 완료됐지만 지상파 편성에 난항을 겪다 tvN을 통해 1년여 만에 빛을 보게 됐다.

한편 유이는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연못'에도 여주인공에 캐스팅돼 '드라마의 저주'를 풀게 됐다.
 

/agnes@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