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넷째 주 극장가 소식> CGV

2011-05-25 14:58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재범 기자) ◆ CGV압구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신규 프로그램 ‘닉슨 인 차이나’ 상영

CGV압구정은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5-6월 프로그램으로 존 아담스의 ‘닉슨 인 차이나’를 오는 28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이 작품은 1972년 냉전이 한창이던 시기에 미국 대통령 ‘닉슨’이 중화인민공화국을 방문한 역사적인 사건을 소재로 한 오페라로, 1987년 런던에서 초연됐고, 이번 시즌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에서 처음 막을 올렸다. 작곡자인 존 아담스가 직접 지휘를 맡고, 한국계 소프라노 캐슬린 김이 ‘마오쩌둥’의 부인인 ‘장칭’ 역으로 나와 눈길을 끈다 메트로폴리탄 오페라는 CGV압구정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오후 4시에 만나볼 수 있다.

◆ 씨네드쉐프 센텀시티, 현대카드 ‘고메위크’ 참여

씨네드쉐프 센텀시티는 현대카드와 손잡고 하는 ‘고메위크’ 이벤트에 참여한다. 행사 기간인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고메위크 메뉴를 50% 할인해 주는 동시에, 고메위크 메뉴를 이용한 2인 이상의 고객에게는 영화 관람 시 50%를 할인해주는 파격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일 1회 4인 최대 이용 가능) 참고로 고메위크는 현대카드 플래티넘2 시리즈 이상 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정 기간 동안 지정된 레스토랑의 런치·디너 세트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행사다.

◆ CGV 무비꼴라쥬 작품 댓글 이벤트

CGV 다양성영화 브랜드 무비꼴라쥬 작품인 ‘코파카바나’와 ‘미안해, 고마워’가 홈페이지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코파카바나’는 다음 달 7일까지 우리 엄마만의 매력을 댓글로 남겨준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여행도서와 사진전 관람권 세트를, ‘미안해, 고마워’는 다음 달 10일까지 동물들에게 전하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미안해, 고마워’ 동화책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