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직원이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고객우대 온라인 쇼핑몰’에 대해 소매점주에게 설명하고 있다. |
(아주경제 이재영 기자)LG하우시스(대표 한명호)가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자사의 제품을 취급하는 소매점 대상으로 ‘고객우대 온라인 쇼핑몰’을 업계 최초로 열었다.
‘고객우대 온라인 쇼핑몰’은 임직원들이 복리후생제도의 일환으로 이용하고 있는 웹사이트를 LG하우시스의 우량 소매점도 이용할 수 있도록 수혜 대상를 확장한 것이다.
LG하우시스는 중소자영업자인 소매점주들이 그 동안 누리기 힘들었던 대기업 수준의 우대 혜택을 우량 고객을 중심으로 제공함으로써,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배동호 상무는 “LG하우시스는 타사의 소매점주들이 느끼지 못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도를 보다 많이 제공해 고객과의 진정한 동반성장을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현재 바닥재 및 벽지를 취급하는 소매점을 중심으로 온라인 쇼핑몰혜택을 제공하고 있지만, 추후 창호재 등 타 사업부문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 운영은 기업 복지 솔루션 및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웰페어가 담당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