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의 잔혹한 진실…영화 '화이트 : 저주의 멜로디' 티저 예고편 공개

2011-05-09 19:1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재범 기자) 아이돌의 화려한 무대 뒤에 숨겨진 잔혹한 비밀을 소재로 한 올해 첫 미스터리 공포영화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은 영화 속 인기 아이돌인 핑크돌즈 멤버들의 화려한 무대와 무대 뒤 빛나고 싶은 그녀들의 처절한 욕망까지 암시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던진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어두운 무대 뒤를 배경으로 ‘화려한 무대, 주인공은 단 한 명…’이란 카피로 화려하게만 보이는 아이돌의 또 다른 이야기를 암시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극중 주인공인 그룹 ‘핑크돌즈’의 인기곡인 ‘화이트’ 무대를 펼쳐 보이며 시선을 빼앗는다.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아래 수준급 댄스 실력을 과시하는 핑크돌즈 멤버들과 그녀들을 향해 열렬히 호응하는 팬들의 모습은 짧지만 강렬한 인상은 심어주며 흡사 실제 아이돌의 무대를 보여주는 것 같은 짜릿한 느낌까지 전달한다.

하지만 공연이 끝남과 동시에 분위기는 반전된다. ‘빛나고 싶은 처절한 욕망’이라는 의미심장한 카피와 함께 최고가 되기 위한 멤버들의 시기와 질투, 광기 어린 집착을 암시한다.

뿐만 아니라 “안 이상해? 화이트 노래”라고 말하는 리더 은주(함은정)의 대사는 ‘화이트’ 노래에 얽힌 저주를 예고하며 보는 이들의 공포심을 극대화 시킨다. 특히 이번 예고편에서는 그동안 화제를 모았던 함은정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티아라가 아닌 핑크돌즈 멤버로 변신한 함은정은 이전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차세대 호러돌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함은정과 더불어 메이다니, 최아라, 진세연 등 핑크돌즈 멤버들로 뭉친 무서운 신예들의 면면이 최초로 공개되어 아이돌 소재의 미스터리 공포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에 대한 기대치를 끌어 올린다.

다음달 9일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는 화려한 무대 뒤에서 벌어지는 아이돌의 잔혹한 비밀이라는 미스터리한 설정으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공포의 진수를 만끽하게 할 것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