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중소기업 신기술개발 지원」전국 최우수

2010-11-01 11:02
  • 글자크기 설정

- 지식경제부 주최 「2010 신기술 실용화 촉진대회」에서 대통령 기관표창 - 전국 196개 공공기관중 구매실적 등 지원서비스 1위

(아주경제 허경태 기자) 경기도가 기업의 신기술 개발을 가장 잘 지원하는 지자체로 선정됐다.

경기도는 1일  지식경제부로부터 기업의 신기술개발 지원 최우수기관에 선정돼 오는 3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개최되는「2010 신기술 실용화 촉진대회」에서 영예의 대통령 기관표창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지식경제부는 신제품(NEP)과 신기술(NET)의 개발․지원에 기여한 기업인과 공공기관 등을 선발하여 포상함으로써 기업의 개발 의욕을 고취하고 공공기관의 구매 활성화 등 적극적인 지원을 위해 ’97년부터 매년 촉진대회를 개최해 왔다.

경기도는 금년도 촉진대회에서 대통령 기관표창을 수상하고, 최우수기관으로서 전국 공공기관을 대표하여 지식경제부와 구매촉진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신기술 개발의 중요성을 대내외에 천명할 계획이다.

경기도는 시군과 관련기관․부서 등에 신기술 개발 지원에 대한 체계적인 홍보와 교육, 독려를 실시하였고 전년도(150억원) 대비 121% 증가한 332억원의 신기술제품 구매실적을 달성해 전국 196개 공공기관중 최고를 차지한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hktejb@empal.com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