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서 할로윈 파티 즐기세요"

2010-09-01 10:45
  • 글자크기 설정

3일부터 열려…혜택 다양한 '할로윈 패키지권'도 발행

   
 
롯데월드는 파크 전체를 거대한 호박 마을로 꾸며 '할로윈 파티'를 연다. 드라큘라, 마녀, 해골 등으로 코스프레한 단원들.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롯데월드는 가을 시즌을 맞아 3일부터 드라큘라·유령·해골·마녀 등 80여 종 코스프레가 총출동하는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5m 높이의 할로윈 상징물인 호박을 중심으로 수백 개의 잭오랜턴(도깨비 얼굴 모양으로 만든 후 촛불을 켜 놓은 호박)과 거미줄을 매달아 파크 전체가 거대한 호박 마을로 변신, 할로윈의 오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할로윈 소품을 활용해 리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패키지권’을 발행한다. 자유이용권 가격에 마법사, 호박 모자 등의 할로윈 소품을 선물하고 아이스링크 무료입장의 혜택을 준다. 또 각종 할로윈 음식과 코스프레 캐릭터상품 등을 선보인다.

축제기간 중 3000여 명의 손님들이 마녀 망토와 호박 모자 등 소품과 페이스 페인팅으로 치장해 ‘할로윈 퍼레이드’ 뮤지컬 쇼 ‘드라큘라의 사랑’ 등 메인공연에 직접 참가할 수 있다.

그귀여운 할로윈 캐릭터들이 호박 열차를 타고 돌아다니며 어린이들에게 사진도 찍어주고 사탕도 나눠주는 ‘할로윈 트램카’행사와 마녀 복장을 한 밴드와 귀여운 캐릭터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해프닝을 재미있게 표현한 ‘마법사 밴드’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이밖에도 코믹 넌버벌 퍼포먼스 ‘브레이크 아웃’과 홍대 유명 인디락 밴드와 함께하는 ‘인디락 페스티벌’ 특별 초청 공연도 함께 연다.


kiyeoun01@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