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자산운용·UOB자산운용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2009-12-06 09:48
  • 글자크기 설정
   
유승록 하이자산운용 대표(오른쪽)와 Terence Ong Sea Eng UOB자산운용 대표가 3일 싱가포르 UOB 프라자에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이자산운용은 3일 싱가포르 UOB자산운용과 아시아지역 투자 상품 운용과 판매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아시아지역 투자펀드 위탁운용이나 투자자문 등을 통해 한국 및 아시아 주식·채권 등 투자시 운용전략이나 서비스를 상호 공유하기로 했다. 2010년 상반기께는 신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유승록 하이자산운용 대표는 "UOB자산운용은 아시아지역 주식 및 채권운용에 강한 운용사"라며 "운용전략이나 서비스 등 상호 공유를 통해 아시아지역 운용역량을 강화하고, UOB자산운용 역외펀드가 한국 투자시 운용노하우를 제공해 해외에  운용 역량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UOB자산운용은 싱가포르 3대 은행 중 하나인 UOB(United Overseas Bank)의 계열사로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다. 말레이시아, 태국, 대만, 브루나이, 일본 등 사무소를 통해 투자 및 판매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순자산 103억 달러(USD, 2009년 9월말 기준)를 운용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지역에서 다수의 우수 운용사 수상경력이 있으며, 특히 2008년과 2009년 2년 연속으로 국제적인 펀드평가사인 리퍼(Lipper)로부터 싱가포르 최고 운용사로 선정됐다.


아주경제= 문진영 기자 agni2012@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