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이파크몰은 청담동∙압구정동의 유명웨딩샵을 한자리에서 만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는 웨딩초대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아이파크몰 웨딩클럽I 주최로 개최되는 웨딩초대전은 오는 8일과 9일 양일간 에어쉽 2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행사장 방문 전까지 아이파크몰 홈페이지(http://weddingfair.iparkmall.co.kr)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터키산 샐러드볼을 무료 증정하며 초대전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특가 웨딩패키지'를 제공한다.
특가 패키지 가격은 '큐피드 패키지'가 199만원, '아모르 패키지'가 236만원이며, '헤라 패키지'는 396만원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이다.
이와 함께 웨딩초대전에 방문해 상담 받는 고객 전원에게 천연 진주 핸드폰줄, 예단봉투, 누비지갑 등을 증정하며 당일 웨딩패키지 계약 시 10만원 상품권과 뮤지컬 티켓 등을 제공한다. 또 혼수 계약 시에는 1만원 상품권, 커플시계, 여행가방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웨딩클럽I는 현대아이파크몰이 운영하는 웨딩멤버쉽클럽으로 회원으로 가입하면 청담동과 압구정동의 유명 웨딩샵을 직거래가로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아이파크백화점에서 혼수구매 시 최대 50%할인 혜택과 데이트 지원을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가입은 미혼남녀 누구나 가능하다.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