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포토상품을 통해 홀리데이 시즌 공략에 나선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달 31일까지 ‘인스탁스 2024 크리스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친구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 ‘후지트리와 메리 프렌즈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와 함께 후지필름몰 신규가입자 1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가장 많이 공유를 한 1등에게는 치킨 기프티콘과 인스탁스 미니링크3, 1등을 포함해 가장 공유를 많이 한 10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 참여자 전원에게는 최대 2000원의 혜택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필름한잔 월드타워점, 건대점, 수원점 & 수지 더 셀피룸, 롯데몰 광주수완점에 비치된 키오스크에서 사진 촬영 후 사진대지에 부착해 실제 트리를 꾸미는 방식이다.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및 필름한잔 무료 촬영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DIY 오너먼트 사진카드와 포토카드 캘린더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등 연말맞이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포토카드 캘린더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은 카드 뒷면에 달력이 디자인된 형태로 특정 월을 기억하거나 모임의 사진을 넣어 만남을 기념하는 데 활용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은 “다가오는 연말 추억을 사진과 함께 이색적인 방식으로 나눠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