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는 통합 인터페이스 솔루션 '애니링크(AnyLink)'가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에서 공고한 '2024년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은 향후 7년 이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세계일류상품으로 전환될 가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올해 총 64개의 신규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이 선정됐다.
‘애니링크’는 수많은 데이터와 접속이 폭증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사용자의 복잡한 요구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며 원활한 연결성을 지원한다. 기업의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대내외 채널 간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통합과 연계를 책임진다.
티맥스소프트는 ‘애니링크’ 뿐만 아니라, △API 통합 관리 솔루션 '애니에이피아이(AnyAPI)'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애니이아이엠에스(AnyEIMS)'까지. 엔터프라이즈 정보통신(IT) 도메인을 최적화하기 위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통합 인터페이스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티맥스소프트는 이번 인증 수여로 주어지는 혜택을 활용해 국내·외로 다양한 판로를 확대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최근 ‘AnyEIMS’도 GS(굿소프트웨어) 인증 1등급을 획득하며 인터페이스 솔루션의 품질을 공식 인정받은 바, 앞으로 연계 표준정보 거버닝 솔루션이 핵심이 되는 대형 사업 수주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형용 티맥스소프트 사업대표(사장)는 "기업이 인공지능(AI) 클라우드 시대에 지속적으로 견고한 성장을 이루려면 해외 진출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면서 "그 동안 달성한 의미 있는 글로벌 성과와 더불어, 수출 원동력이 될 제품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세계를 향하는 비즈니스를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