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닛, 데뷔 싱글 '루모스' 수록곡 트랙 비디오 공개…다채로운 매력 '눈길'

2024-09-12 14:27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신인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오닛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12일 버추얼 휴먼 전문기업 온마인드는 "이오닛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데뷔 싱글 앨범 '루모스(LUMOS)'의 모든 수록곡의 트랙 비디오를 공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먼저 공개된 '내비게이션(Navigation)' 트랙 비디오는 하늘을 나는 듯한 자유로운 분위기와 이오닛의 청량함이 활기차고 풋풋한 곡의 감성과 어우러지며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화면 갈무리
[사진=화면 갈무리]
신인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오닛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12일 버추얼 휴먼 전문기업 온마인드는 “이오닛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데뷔 싱글 앨범 ‘루모스(LUMOS)’의 모든 수록곡의 트랙 비디오를 공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먼저 공개된 ‘내비게이션(Navigation)’ 트랙 비디오는 하늘을 나는 듯한 자유로운 분위기와 이오닛의 청량함이 활기차고 풋풋한 곡의 감성과 어우러지며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반면 ‘올 아이 니드(All I Need)’ 트랙 비디오에서는 감각적이고 힙한 매력을 물씬 풍기며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마다 곡과 영상 콘셉트에 맞춘 새로운 의상까지 선보이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루모스(LUMOS)’ MV에 이어 수록곡 트랙 비디오까지 청춘 판타지 영화를 연상시키는 고퀄리티의 영상들에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는 상황이다. 

이오닛의 데뷔 싱글 앨범 ‘루모스(LUMOS)’로 너와 내가 만나 세상을 밝은 빛으로 물들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경쾌한 피아노 사운드의 인트로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청량함을 선사하는 동명의 타이틀곡 ‘루모스(LUMOS)’와 수록곡 ‘올 아이 니드(All I Need)’, ‘내비게이션(Navigation)’을 통해 이오닛만의 컬러가 담긴 ‘청춘’을 그려냈다. 모든 곡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인피니트의 남우현과 TAN의 이재준이 작곡과 작사에, 온앤오프의 와이엇이 작사에 참여하며 지원 사격에 나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오닛은 오는 13일 추석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특별한 시간을 가지는 등 다채롭고 확장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데뷔 활동에 대한 높은 관심을 이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