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 성공리에 마무리

2024-08-27 13:48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부산 기장군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장안읍 임랑해수욕장에서 '2024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행사 첫날인 24일 오후 5시에는 '2024 전국 어린이 동요대회'가 열렸다.

    전국에서 모인 9팀의 초등학생 어린이들이 열띤 경연을 펼친 결과, 창원에서 참가한 이지아 어린이가 대상의 영광을 안은 가운데, △어린이치어리더응원단 슈팅스타 공연 △샌드아트공연 △가수 진운 등 다양한 축하 공연이 함께 열렸다.

  • 글자크기 설정

정종복 군수,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 마련해 지역 대표 축제로의 위상을 이어 나가겠다"

전국 어린이 동요대회, 창원 이지아 어린이 대상...해변대학가요제, 경복대학교 안성민 학생 대상 수상

기장군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장안읍 임랑해수욕장에서 열린 ‘2024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기장군
기장군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장안읍 임랑해수욕장에서 열린 ‘2024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기장군]
부산 기장군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장안읍 임랑해수욕장에서 ‘2024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행사 첫날인 24일 오후 5시에는 ‘2024 전국 어린이 동요대회’가 열렸다. 전국에서 모인 9팀의 초등학생 어린이들이 열띤 경연을 펼친 결과, 창원에서 참가한 이지아 어린이가 대상의 영광을 안은 가운데, △어린이치어리더응원단 슈팅스타 공연 △샌드아트공연 △가수 진운 등 다양한 축하 공연이 함께 열렸다.
 
둘째 날인 25일 오후 7시에는 ‘해변대학가요제’가 열렸다. 치열한 예선을 거쳐 선정된 8팀의 실력파 대학생 가수들이 순수 창작곡을 관객들에게 선보였다. 대학생들의 열정이 여름 바다를 가득 채운 가운데, 이날 대학가요제 영예의 대상은 경복대학교 안성민 학생에게 돌아갔다.
 
또한 △그룹 코요태 △래퍼 비와이 △채보훈 등 인기 뮤지션들의 축하공연으로 지역 주민과 관객들에게 한 여름밤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면서, 축제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참여자들의 뜨거운 열정과 관객들의 높은 호응이 임랑 해변을 가득히 채우며, 축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며 “내년에는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역 대표 축제로서의 위상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