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아이배냇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아이배냇’을 검색하여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해당 앱을 통해서 아이배냇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간편하게 주문도 가능하다. 특히 오후 2시 이전 주문 시 공장에서 직접 배송되는 시스템을 통해 신선하고 빠른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경품은 1등 황금올리브 치킨과 콜라 세트(1명), 2등 베스킨라빈스 파인트(3명), 3등 아이배냇 벙뻥뻥 세트(5명), 4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으로 총 39명에게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앱설치 후, 신규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신규 회원은 아이배냇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끙아주스 1Box 또는 핑거요거트 3종 세트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과 100원 구매 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다. 이러한 혜택은 아이배냇이 고객들에게 자사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번 앱 출시와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많은 분이 아이배냇 앱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자사 제품을 이용하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배냇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배냇은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도 운영하고 있다. 배냇밀은 단계별 맞춤형 이유식을 제공하며 별도의 앱을 통해 정기 주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