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플레이브, '펌프 업 더 볼륨' 뮤비 티저 공개

2024-08-19 10:09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플레이브는 지난 12일 새 디지털 싱글 '펌프 업 더 볼륨' 커밍순 이미지를 올리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해당 곡은 지난 6월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즉석으로 작곡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탄생한 곡으로, 신나는 밴드 사운드와 레트로한 느낌의 멜로디로 플레이브만의 청량함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 글자크기 설정
그룹 플레이브 사진블래스트
그룹 플레이브 [사진=블래스트]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블래스트는 19일 공식 SNS 채널에 디지털 싱글 '펌프 업 더 볼륨(Pump Up The Volum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플레이브 멤버들이 캠핑카 앞에서 노래를 부르고 다양한 장소를 탐험하듯 누비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플레이브의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신곡의 일부가 함께 라디오로 송출되며 기대감을 모았다. 귀엽고 통통 튀는 안무와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청량한 매력을 자아냈다.

플레이브는 지난 12일 새 디지털 싱글 '펌프 업 더 볼륨' 커밍순 이미지를 올리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해당 곡은 지난 6월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즉석으로 작곡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탄생한 곡으로, 신나는 밴드 사운드와 레트로한 느낌의 멜로디로 플레이브만의 청량함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이번 컴백은 지난 2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아스테룸 : 134-1(ASTERUM : 134-1)' 이후 6개월 만이다.

플레이브는 지난 활동 당시 버추얼 아이돌 그룹 최초로 지상파 음악방송 1위에 등극했으며 첫 단독 콘서트 선예매 티켓 오픈에서 7만 명이 넘는 팬들의 동시 접속을 이끌었다. 미니 2집 앨범의 누적 스트리밍이 10억을 달성하며 멜론의 전당 '빌리언스 클럽'에 역대 최단 기록으로 이름을 올렸다.

플레이브는 새 싱글 발매에 이어 오는 10월 5, 6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펌프 업 더 볼륨'은 내일(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