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이웃의 집' 현판 전달식 개최

2024-07-29 10:24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혜정, 이순노)는 지난 25일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하고 있는 후원처 3곳을 방문하여 '나눔이웃의 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상반기 나눔이웃의 집 현판 부착 업체는 △GS25 동해센터점(대표 권혁준) △아이비잉글리쉬(대표 배인희) △해청숯불갈비(대표 전주자) 등 3곳이다.

    GS25 동해센터점은 매월 식료품을 정기후원하고 있으며, 해청숯불갈비는 현금 정기후원, 아이비잉글리쉬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영어 학습 재능기부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에 동참하고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정기 후원처에 감사의 의미 담아 전달

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5일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하고 있는 후원처 3곳을 방문하여 나눔이웃의 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천곡동
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5일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하고 있는 후원처 3곳을 방문하여 '나눔이웃의 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천곡동]


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혜정, 이순노)는 지난 25일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하고 있는 후원처 3곳을 방문하여 '나눔이웃의 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천곡동 내 복지자원 발굴과 연계 활성화를 위한 동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정기적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한 이웃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진행됐다. 현재 총 23개 후원처에 현판이 부착되어 있다.
 
상반기 나눔이웃의 집 현판 부착 업체는 △GS25 동해센터점(대표 권혁준) △아이비잉글리쉬(대표 배인희) △해청숯불갈비(대표 전주자) 등 3곳이다. GS25 동해센터점은 매월 식료품을 정기후원하고 있으며, 해청숯불갈비는 현금 정기후원, 아이비잉글리쉬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영어 학습 재능기부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에 동참하고 있다.
 
현판을 전달받은 한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주변에도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이순노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아끼지 않는 대표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이웃의 집 발굴에 힘써 복지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천곡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혜정 천곡동장은 "지역사회 내 복지사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나눔이웃의 집' 현판 전달식으로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따뜻한 도움이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