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 '호텔 숙박권' '공짜 제품'...헬스케어 가전기업 여름 프로모션 경쟁 치열

2024-07-18 07:26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바디프랜드, 세라젬, 코지마 등 국내 헬스케어 가전기업들이 여름 시즌을 맞아 '반값' '호텔 숙박권' '공짜 제품' 등을 내세운 프로모션 경쟁을 치열하게 펼치고 있다.

    세라젬 사면 호텔 숙박권이 공짜 세라젬은 이달까지 헬스케어 가전 구매·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마스터 V9 등 척추 의료기기와 휴식가전 파우제 안마의자를 포함해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까지 홈 헬스케어 가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세라젬, 코지마 등 국내 헬스케어 가전기업들이 여름 시즌을 맞아 ‘반값’ ‘호텔 숙박권’ ‘공짜 제품’ 등을 내세운 프로모션 경쟁을 치열하게 펼치고 있다.
 
먼저, 바디프랜드는 최대 1년간 월 렌탈료 50% 할인을 통해 최대 261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반값’ 프로모션을 8월 16일까지 펼친다.
 
대상은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과 신규 고객, 타사 고객 모두다. 특히 △월 렌탈료 50% 특별 할인 혜택을 비롯해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 등 3가지 혜택을 중복해서 제공한다.
 
렌탈료 반값 할인 기간은 바디프랜드를 사용 중인 고객은 최대 12개월, 신규 고객은 최대 6개월까지 반값 렌탈료가 적용된다.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의 경우엔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 포인트(20만원 상당)가 추가로 제공된다. 침상형 온열기, 소형 안마의자 등 타사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에게도 최대 12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을 비롯한 혜택을 함께 준다. 
 
대상 제품은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최초의 헬스케어로봇 ‘팬텀 로보’,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SV’,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총 7종이다.
 
세라젬 사면 호텔 숙박권이 공짜 

세라젬은 이달까지 헬스케어 가전 구매·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마스터 V9 등 척추 의료기기와 휴식가전 파우제 안마의자를 포함해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까지 홈 헬스케어 가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경품 추첨은 마스터 V9과 파우제 M6, 메디스파 프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안다즈 호텔 1박 숙박권과 오셀라스 스파 체험권(2인), 메디스파 프로 체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제품 계약 시 자동 응모된다.
 
또한 주요 신제품들을 대상으로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리클라이닝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9과 안마의자 신제품 파우제 M6의 일시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0만원의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 고객에게는 18만원의 금액을 할인해준다. 두 제품 모두 특별 사은품으로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증정한다.
 
안마의자 사면 진동운동기 '비토' 가 덤

코지마도 오는 31일까지 코지마 온오프라인 전체 채널에서 주요 안마의자 구입 시 베스트셀러 진동 운동기 '비토'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카이저 더블 △카이저 시그니처 △뉴에라 △호프 △레전드 시그니처 △레전드 △더블모션 시그니처 △더블모션 월넛·오크 △더블모션 △킹덤 더블 등 안마의자 대표 모델 11종이다. 코지마의 핵심 기술은 담고 부담은 낮춘 실속형 안마의자부터 손 형상의 모듈을 탑재한 최고급 안마의자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선물로 제공하는 비토는 상하 진동은 물론 좌우 움직임까지 더한 강력한 3D 입체 진동으로 전신 운동부터 스쿼트, 런지 등 맨몸 운동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최대 15단계로 조절되는 속도와 6가지 자동모드를 갖춰 사용자 컨디션별 맞춤 설정도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