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할인랭킹' 서비스 전국 확대... 요기패스X 구독자도 중복 혜택

2024-07-12 08:57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배달앱 요기요가 인기 배달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는 '할인랭킹'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한다.

    대표적으로 도미노피자는 할인랭킹 등록 메뉴 재고 수량 99%가 20분 만에 팔렸다.

    '할인랭킹' 서비스는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앱 내 홈 화면 할인랭킹 배너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요기요
[사진=요기요]


배달앱 요기요가 인기 배달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는 ‘할인랭킹’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한다. 지난 4월 선보인 할인랭킹은 광고비 없이 광고 효과를 내는 서비스다.
 
12일 요기에 따르면, 할인랭킹 참여 업장 평균 주문 수는 출시 첫 달 대비 265% 늘었다. 특히 평균 할인율을 25% 이상 설정한 업장의 경우 주문수가 477% 급증했다.
 
실제로 할인랭킹을 통해 판매한 메뉴는 평균 1시간 42분 만에 품절됐다. 대표적으로 도미노피자는 할인랭킹 등록 메뉴 재고 수량 99%가 20분 만에 팔렸다.
 
‘할인랭킹’ 서비스는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앱 내 홈 화면 할인랭킹 배너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무료 배달 멤버십 요기패스X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한 요기패스X 구독자도 중복해 할인혜택이 가능하다.
 
김효진 요기요 R&D센터 PO는 “할인랭킹 서비스는 고객들에게는 메뉴 고민 없이 즐길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주고, 가게 사장님에게는 매출 증대에 도움을 드릴 수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