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축제에는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인 유라야놀자와 급식왕, 인싸가족, 급식걸즈, 슈뻘맨이 참여한다.
오는 8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매일 1팀이 출연해 참여게임, 챌린지, 레크레이션, Q&A 등 관객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키즈크리에이터 팬밋업은 스플라스 워터파크 야외 특설무대에서 기간 중 매일 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7월 31일부터 5일간 오전 10시와 오후 3시, 워터파크 내에서는 스튜디오 플리엣이 주최하는 ‘키즈브랜드 팝업’이 열린다.
7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매일 야간 워터파크가 개장한다. 주간영업이 끝난 후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운영한다. 야간에만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워터파크 패들보드와 카약도 이용객을 기다린다.
회차별 15명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시간은 20분이다. 선착순 접수인 만큼 워터파크 입장 후 가장 먼저 접수하는 것이 좋다.
스플라스 워터파크 관계자는 “여름철 많은 고객이 찾는 만큼 수질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워터파크 전 시설에 온천수를 사용하고 있어 아이들의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하루 종일 물놀이를 즐기는 가족들이 많다”고 귀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