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주연 '설계자',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퓨리오사' 제쳤다

2024-05-30 08:43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영화 '설계자'​가 개봉 첫날 12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30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날(29일) 영화 '설계자'(감독 이요섭)는 12만4062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은 물론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범죄도시4' 등 국내외 화제작을 넘어선 기록이다.

  • 글자크기 설정
영화 설계자 포스터 사진NEW
영화 '설계자' 포스터 [사진=NEW]
영화 '설계자'​가 개봉 첫날 12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30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날(29일) 영화 '설계자'(감독 이요섭)는 12만4062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은 물론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범죄도시4' 등 국내외 화제작을 넘어선 기록이다.

한편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 분)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범죄의 여왕' 이요섭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배우 강동원, 이미숙, 이현욱, 탕준상, 정은채 등이 출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