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새마을회, 결혼이민가족과 화합 도모

2024-05-24 16:55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새마을회는 5월 24일, 송해공원 기세축구장에서 새마을지도자들의 사기를 앙양하고 결혼이민가족과 화합을 도모하고자 '2024 달성군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에서는 △읍‧면 입장식 △유공자 표창 △장기자랑 △명랑운동회 등 읍․면별 특색과 새마을지도자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도록 행사를 구성하여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정연욱 새마을회장은 "오늘 행사로 새마을 가족 간 친목이 깊어지기를 바라며, 신임회장단을 필두로 결혼이민자 자녀들이 달성군 주민으로서 화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아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 글자크기 설정

2024 달성군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 개최

대구 달성군새마을회는 결혼이민가족과 화합을 도모하며 ‘2024 달성군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하였다 사진대구 달성군
대구 달성군새마을회는 결혼이민가족과 화합을 도모하며 ‘2024 달성군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하였다. [사진=대구 달성군]

대구광역시 달성군새마을회는 5월 24일, 송해공원 기세축구장에서 새마을지도자들의 사기를 앙양하고 결혼이민가족과 화합을 도모하고자 ‘2024 달성군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최재훈 달성군수를 비롯해 군 의원, 각급 기관․사회단체장, 대구시 및 구‧군 회장단, 남녀 새마을지도자, 관내 결혼이주여성 가족 등 60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대회에서는 △읍‧면 입장식 △유공자 표창 △장기자랑 △명랑운동회 등 읍․면별 특색과 새마을지도자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도록 행사를 구성하여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정연욱 새마을회장은 “오늘 행사로 새마을 가족 간 친목이 깊어지기를 바라며, 신임회장단을 필두로 결혼이민자 자녀들이 달성군 주민으로서 화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아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언제나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며, 오늘 행사로 단합하여 다 함께 잘사는 공동체 만들기에 힘을 보태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새마을회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랑의 집고쳐주기, 탄소중립‧생명살림운동 등 더 나은 공동체 만들기를 위해 봉사하고 있으며, 결혼이민자 지원사업 확대와 청년연대 양성을 통해 새로운 시대에 적합한 새마을운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