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먹으면 비트코인 지급"...이마트24, 3만개 조기 완판

2024-05-19 17:5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이마트24가 출시한 '비트코인 도시락'이 준비했던 3만개 물량이 조기 완판했다고 19일 밝혔다.

    비트코인 도시락은 이마트24가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협업해 만든 상품이다.

    이마트24는 매장과 온라인 예약판매를 통해 지난 8일부터 31일까지 비트코인 도시락을 판매할 계획이었으나 18일 준비했던 수량이 완판됐다.

  • 글자크기 설정
이마트24가 빗썸과 함께 지난 8일 출시한 비트코인 도시락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빗썸과 함께 지난 8일 출시한 비트코인 도시락.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출시한 ‘비트코인 도시락’이 준비했던 3만개 물량이 조기 완판했다고 19일 밝혔다.
 
비트코인 도시락은 이마트24가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협업해 만든 상품이다. 이마트24는 매장과 온라인 예약판매를 통해 지난 8일부터 31일까지 비트코인 도시락을 판매할 계획이었으나 18일 준비했던 수량이 완판됐다.
 
이번에 선보인 비트코인 도시락에는 최대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돼 있다. 비트코인 도시락은 모두 판매됐지만, 비트코인 쿠폰번호 등록 기간은 이달 말일까지 유지된다.
 
빗썸은 판매된 수량을 최종 집계해 6월 중 도시락을 취약계층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편의점과 가상자산 거래소의 이색 협업 상품에 대해 고객들이 재미있고, 혜택이 많은 상품이라 느끼면서 구매가 이어진 것으로 풀이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재미있게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