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혼렙' 韓 양대 마켓 매출 1위 석권

2024-05-13 14:21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나혼렙)'가 출시 5일만에 국내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나혼렙은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출시 5일만에 1위에 올랐다.

  • 글자크기 설정
ㅇ
넷마블의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국내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차지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나혼렙)’가 출시 5일만에 국내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나혼렙은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출시 5일만에 1위에 올랐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수는 1000만을 돌파했다. 싱가포르, 프랑스 등 글로벌 15개국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상위 10위권을 기록하는 등 초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출시 첫날에는 첫날 매출 140억 원, 일간활성이용자수(DAU) 500만 명을 달성하는 데 성공했다.
 
나혼렙은 누적 조회 수 143억건을 기록한 웹툰·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 지식재산(IP) 기반 게임이다. 손맛을 극대화한 전투 액션과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이 특징이다. 지난 3월 19일부터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된 사전등록에는 150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몰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