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연복 연기상'에 배우 임정은·백은경·손성호 등 5명

2024-04-05 15:27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한국연극인복지재단은 '제2회 연복 연기상' 수상자로 배우 박신후, 백은경, 손성호, 임정은, 정나진 등 5명을 선정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연극이라는 분야를 늘 자랑스럽게 생각했다"며 또한 "어떤 연극제의 작품에서 받는 상보다 연극인복지재단에서 준 이 상의 의미가 더 값지고 가치가 있다"고 전했다.

    수상자는 실내건축 분야 기업 은민S&D의 후원으로 상금 각 200만원을 받는다.

  • 글자크기 설정
제2회 연복 연기상과 제2회 연극 스태프상 수상자들 사진한국연극인복지재단
'제2회 연복 연기상'과 '제2회 연극 스태프상' 수상자들 [사진=한국연극인복지재단]
 
 
한국연극인복지재단은 '제2회 연복 연기상' 수상자로 배우 박신후, 백은경, 손성호, 임정은, 정나진 등 5명을 선정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연복 연기상은 한국연극을 지탱하는 중견 연극배우에게 감사와 응원을 전하려는 취지로 지난해 제정됐다.
 
임정은 배우는 “수상 소식을 듣고 이 상은 나한테 단비라는 생각이 들었다. 여러모로 저에게 단비이며, 굉장한 동기부여와 전환점이 되는 것이 확실하다”고 말했다.
 
손상호 배우는 “연극의 길을 선택한 것을 단 한번도 후회한 적 없다. 연극이라는 분야를 늘 자랑스럽게 생각했다”며 또한 “어떤 연극제의 작품에서 받는 상보다 연극인복지재단에서 준 이 상의 의미가 더 값지고 가치가 있다”고 전했다. 수상자는 실내건축 분야 기업 은민S&D의 후원으로 상금 각 200만원을 받는다.
 
올해 '제2회 연극 스태프상'에는 김민재(조명), 김종필(기획·연출), 송은혜(조연출), 최정환(무대감독), 현림(극작·연출) 등 5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상은 극 전문 스태프를 꿈꾸는 청년 연극인을 독려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수상자는 공연제작사 신시컴퍼니 후원으로 상금 각 200만원을 받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