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맛밤 콜라보 '얼티브 프로틴' 출시

2024-04-03 15:43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얼티브'가 햇반과 맛밤을 활용한 고단백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햇반' 브랜드를 활용한 '얼티브 프로틴 쌀밥맛'은 국내산 쌀분말을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밥맛을 구현했다.

    맛밤을 활용한 '얼티브 프로틴 밤맛'은 국내산 밤페이스트를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밤 향이 특징이다.

  • 글자크기 설정
얼티브 프로틴 햇반, 맛밤 콜라보 제품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얼티브'가 햇반과 맛밤을 활용한 고단백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햇반' 브랜드를 활용한 ‘얼티브 프로틴 쌀밥맛’은 국내산 쌀분말을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밥맛을 구현했다. 맛밤을 활용한 ‘얼티브 프로틴 밤맛’은 국내산 밤페이스트를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밤 향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측은 두 제품 용기에 햇반과 맛밤 디자인을 활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6월 출시한 '얼티브 프로틴'은 한 팩 기준 단백질 함량이 21g(달걀 3.5개 분량)이다. 당류는 들어있지 않으며 필수 아미노산 8종과 CJ제일제당이 독자개발한 L-아르기닌이 더해졌다. 누적 판매량은 214만개다.

신제품 2종은 이달부터 전국 편의점과 CJ더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에서 2+1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9일에는 G마켓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할 계획이다.

윤재권 CJ제일제당 얼티브 브랜드 팀장은 "단백질 시장이 다양화하면서 맛은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 신제품은 익숙한 맛을 색다른 형태인 식물성 음료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 선보이겠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