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024 딸기 페어' 누적 판매량 120만개 넘어섰다

2024-02-25 11:44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파리바게뜨가 지난 달 선보인 '2024 베리 굿 딸기 페어'의 베이커리 제품이 누적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매년 가장 달콤하고 신선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2024 베리 굿 딸기 페어'를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높은 당도와 신선도를 자랑하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를 출시, 새콤달콤한 맛과 화사한 핑크빛 비주얼로 온·오프라인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6주 만에 누적 판매량 120만개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 글자크기 설정

출시 6주 만에 높은 판매량 기록

파리바게뜨가 올해 2024 베리 굿 딸기 페어에서 선보이는 제품들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올해 '2024 베리 굿 딸기 페어'에서 선보이는 제품들.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지난 달 선보인 ‘2024 베리 굿 딸기 페어’의 베이커리 제품이 누적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매년 가장 달콤하고 신선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2024 베리 굿 딸기 페어’를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높은 당도와 신선도를 자랑하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를 출시, 새콤달콤한 맛과 화사한 핑크빛 비주얼로 온·오프라인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6주 만에 누적 판매량 120만개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연초부터 딸기 가격이 급등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진 가운데 딸기 페어를 통해 상대적으로 부담 없이 딸기를 즐길 수 있었던 것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여기에 딸기를 베이커리와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맛과 비주얼로 선보인 점도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에 선보인 주요 제품은 △핑크스트로베리 데니쉬 △생딸기 찰떡앙빵 △ 마스카포네 딸기 초코크림빵△달콤한 크림에 바삭한 쿠앤크, 상큼한 생딸기가 어우러진 ‘생딸기 쿠앤크 샌드’ △딸기 사르르왕구름빵 △바삭 딸기크림파이 등이다.

이 밖에도 버터 풍미 가득한 타르트에 신선한 생딸기와 달콤한 바닐라빈 커스타드 크림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생딸기 타르트’를 비롯해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바닐라빈이 콕콕 박힌 커스터드 크림, 달콤한 생크림, 딸기 콤포트와 신선한 생딸기로 맛과 식감까지 살린 ‘생딸기 프리지에’ 케이크도 좋은 반응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베리 굿 딸기 페어는 가장 맛있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로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제철 원물을 활용해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