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스테이크 전문점 '놉스' 오픈

2023-12-17 12:56
  • 글자크기 설정
놉스 대표 메뉴 사진글래드호텔
놉스 대표 메뉴 [사진=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 미국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놉스(NOP’S) 삼성’을 오픈했다고 17일 전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한 ‘놉스 삼성’은 지난 5월 오픈한 ‘놉스(NOP’S) 사당’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하는 레스토랑이다. NOPS는 ‘No-Problem Steak House’의 줄임말로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를 한국에 론칭한 최채환 대표의 10년간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통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놉스 삼성’에서는 새우살, 채끝등심, 갈비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스테이크인 ‘브루클린-컷 스테이크’, 안심과 등심을 즐길 수 있는 정통파 스테이크인 ‘티본 스테이크’, 채끝등심 러버를 위한 ‘엘본 스테이크’, 새우살과 갈비살을 즐길 수 있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등 USDA 인증 스테이크와 함께 파스타&라이스 메뉴, 매쉬 포테이토, 크림 스피니치, 들기름 숙성김치, 그릴드 야채 등 사이드 메뉴, 다양한 하이볼, 하이츄, 가성비 좋은 와인 등 드링크류,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놉스 삼성’ 오픈 기념으로 엘본 스테이크 500g, 식전빵&하우스 샐러드, 사이드 메뉴 2개, 파스타&라이스 메뉴 1개, 음료 2개가 포함돼 2~3인이 즐길 수 있는 런치 콤보 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스테이크 콤보를 최고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정통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놉스 레스토랑이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 오픈했다”면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맛캉스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