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몰서 따뜻한 연말 준비하세요"

2023-12-13 12:51
  • 글자크기 설정

진안군, 이달 15일까지 전 품목 25% 할인…생강청 라이브커머스도 진행

사진진안군
[사진=진안군]
전북 진안군은 직영 온라인쇼핑몰인 ‘진안고원몰’에서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이해 이달 15일까지 올해 마지막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품목 25% 할인 적용이 가능한 쿠폰 발급 후 장바구니 결제로 사용된다. 

진안고원몰에서 신제품인 새싹삼떡갈비와 동결건조딸기칩부터 겨울철 인기상품인 세척 약도라지, 생강청, 도라지배즙, 고구마 등 다양한 품목들이 준비돼있다. 

새싹삼떡갈비는 진안고원새싹삼(대표 임명택)에서 직접 재배한 새싹삼과 진안고원산 흑돼지만을 원료로 만들었으며, 깡순이네(대표 최민숙)의 딸기킥은 직접 재배한 진안고원의 딸기를 동결건조해 만들어 출시 초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품이다.

특히 오는 15일 오후 2시에는 진안고원몰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친환경밸리 한시골’의 생강청을 실시간 방송 판매한다. 

한시골 생강청은 박찬민 청년농부가 직접 재배한 생강과 유기농 사탕수수가루 및 계피를 원료로 6시간 이상 달여 만들어 맛이 진하고 풍미가 깊어 단골고객이 많은 상품이다. 

방송 중 생강청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리법을 소개하고, 생방송 특가와 구매인증 행사도 준비해 평소 해당 제품을 눈여겨보던 사람들에게 좋은 구매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4분기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사진진안군
[사진=진안군]
전북 진안군은 군청 상황실에서 4분기 통합방위협의회(의장 전춘성 군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의장인 전춘성 군수를 비롯해 통합방위협의회 위원 및 간사 등 20여명이 참석한 협의회는 통합방위예규 개정 서명식 및 2024년도 민방위 실시계획(안) 심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통합방위예규는 전시와 평시에 군사적·비군사적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관·군·경·소방의 협력체계 구축 및 통합 방위의 원활한 수행을 위한 각 기관별 임무와 역할, 협조사항 등을 담고 있다.

이날 통합방위예규에 대한 개정에 대한 서명식을 진행해 기존 안보 위주의 협조 체계에서 군민 안전 관련 내용을 추가해 각종 재난, 사고 발생 시 더욱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확정된 2024년도 민방위 실시계획은 전시, 사변 또는 이에 준하는 비상사태나 국가적 재난 등으로부터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연간 계획이다.

전춘성 군수는 “최근 북한의 9·19 군사합의 파기와 정찰위성 발사 등 북한의 위협에 안보에 대한 의식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이다”며 “협력체계를 재점검하고, 안보태세 확립을 통해 누구나 안심할 수 있는 진안군을 완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통합방위협의회 회의는 지역 내 위기 상황 및 국지도발 발생을 가정해 민·관·군·경·소방의 위기관리와 국지 도발 대비태세를 확립하는 한편, 통합방위사태 선포절차 연습을 통해 유사 시 지역안전을 조기에 회복하고자 분기마다 개최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