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아주경제 광고대상] 기아 더 뉴 쏘렌토 'The Mainstream'

2023-12-07 19:00
  • 글자크기 설정

마케팅 대상

기아 더 뉴 쏘렌토 사진기아
기아 더 뉴 쏘렌토 인쇄광고 'The Mainstream'  [사진=기아]
4세대 쏘렌토는 2020년 출시 후 매년 국내에서 6만대 이상 판매되며 3년 연속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 1위를 지켜온 기아의 대표 SUV 모델입니다. 지난 8월 출시된 더 뉴 쏘렌토는 기아의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에 기반한 세련되고 강인한 외관과 함께 개방감과 편의성을 겸비한 실내를 갖춘 더 독보적인 모델이 됐습니다. 성공적인 출시를 통해 다시 한번 고객 여러분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지난 9월에는 국내 판매 1등 모델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The Mainstream'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작됐습니다. 시대 변화에 맞춰 진취적이고 유연하게 진화해온 쏘렌토와 고객들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더욱 대담해지고 잘 다듬어진 더 뉴 쏘렌토의 외장 디자인이 한 컷의 인쇄광고에서 잘 드러날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 고민을 바탕으로 이 시대 메인스트림으로서 당당하고 세련된 쏘렌토의 모습이 잘 드러날 수 있는 인쇄광고를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더 뉴 쏘렌토가 전달하고자 했던 브랜드 이미지가 잘 전달된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
 
수상의 영광을 주신 아주경제 관계자 여러분과 기아에 아낌없는 사랑을 주시는 독자 여러분과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기아는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고객들이 감동하고 공감할 수 있는 광고 제작에 더욱 힘쓰며 다가오는 2024년에도 한결같이 고객의 삶과 이동을 더욱 편안하고 쾌적하게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권혁호 기아 부사장 사진기아
권혁호 기아 부사장 [사진=기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