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부산엑스포 유치 막바지 총력전 전개

2023-11-26 13:39
  • 글자크기 설정
SK이노베이션의 아시아, 유럽, 남미 등 전 세계 사업장 구성원들이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개최지 결정을 앞두고 유치를 염원하는 막바지 응원에 힘을 쏟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SK이노베이션과 8개 사업 자회사 소속 9개국 사업장 구성원들이 "SK는 자랑스럽게 부산엑스포 유치를 지지합니다"라는 응원 문구가 쓰인 홍보물을 보내왔다고 26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 페루 리마 지사, SK에너지 유럽 지사, SK배터리아메리카(SKBA), SK아이이테크놀로지 폴란드 법인(SKBMP), SK어스온 베트남 호치민∙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지사, SK프리마코유럽 등지에서 엑스포 유치 기원 목소리를 전해왔다.

SK이노베이션 계열의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활동은 김준 SK이노베이션 부회장의 독려로 본격 시작됐다. 김 부회장은 지난해 SK이노베이션 계열이 엑스포 유치 지원에 힘을 보태야 한다는 메시지를 사내에 전파한 바 있다.

이외에도 SK이노베이션은 전국 사업장의 현수막, KTX 래핑 열차 운행, 구성원 명함에 응원 로고 등으로 유치 지원을 이어왔다.
 
SK어스온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지사 구성원들이 2030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하고 있다. [사진=SK이노베이션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