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청소년재단, 2024년 겨울방학특강 수강생 모집

2023-11-23 09:4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양시청소년재단]
경기 안양시청소년재단 산하 동안청소년수련관이 지역주민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평생학습·잠재력 개발기회를 제공하고자 2024년 겨울방학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23일 재단에 따르면,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내년 1월 5일부터 2월 29일까지 8주간 진행되며, 기존에 4주 운영하던 특강을 8주간 진행함으로써, 방학에만 참여할 수 있는 특별·다양한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강은 총 77개 강좌 126개 반으로 구성된 가운데, 키즈복싱, 키즈필라테스, 미리캔버스 디자인, 정리수납, 자개아트, 국화영 엄마랑 아가랑 영어수업 등 유아·청소년·성인을 위한 다채로운 체육·문화·예술·국제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내달 5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접수를 시작, 동안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강좌 신청이 가능하다. 또 인터넷 사용이 어렵거나 온라인 배정 인원 내 접수를 하지 못한 수강생은 12월 6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는 현장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동안청소년수련관 이석구 관장은 “겨울방학 중에도 청소년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특강을 준비했다”며, “수련관에서 평생교육 강좌를 배우며 뜻깊은 방학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