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의 트래블로그는 앱을 이용해 26개 통화를 환율 100% 우대로 환전하고 해외에서 무료로 인출·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는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에 신용결제 기능을 추가했다. 트래블로그는 ‘환율 우대 100%’ 혜택을 앞세워 출시 1년여 만에 가입자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
클룩은 ‘트래블로그’와 손잡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클룩에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로 호텔을 제외한 일본, 동남아시아 5개국(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미국 액티비티 상품을 60달러(USD) 이상 결제 시 최대 19달러(USD)까지 1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사카 주유패스 △도쿄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난카이 라피트 공항철도 △다낭 썬월드 바나힐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나이아가라 폭포 일일 투어 △요세미티 1박 2일 VIP투어 등 각국의 인기 액티비티를할인된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트래블로그 결제 프로모션 할인 혜택은 미국 달러(USD)로 결제 시 적용되며, 기간은 오는 11월 23일까지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현금 환전과 휴대의 불편함을 해결해 해외여행 필수품이 된 ‘트래블로그’의 편리함이 기술을 통해 여행을 쉽게 만들고자 하는 클룩의 가치와 맞닿아 있어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여행하기 가장 좋은 가을을 맞이한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이고 편리한 여행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