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서화비를 운영하는 다럼앤바이오가 ‘2023년 제8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유기농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2022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에서 유기농 화장품 부문 유망기업 대상을 수상한 데 이은 수상이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산업 분야별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기업을 선정해 수여한다. 다럼앤바이오는 천연 원료를 소재로 한 화장품 브랜드 서화비의 품질력과 고객 사랑에 힘입어 수상하게 됐다.
서화비의 신제품 클렌징폼은 특허 받은 포도추출물로 세안 시 모공 속 노폐물까지 뽑아낼 뿐만 아니라, 세안 후에는 빠른 수분 공급과 피부 노화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제품의 주성분인 포도추출물은 항산화, 항노화, 항주름, 피부탄력, 피부진정 등에 좋은 원료로 알려져 있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포도추출물 외에 병풀 성분도 함유돼 있어 세안 후 빠른 피부 진정을 도와주며 당김 없이 깔끔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약알칼리성 클렌징폼으로 예민한 피부에 순하게 쓸 수 있으며, 쫀쫀한 거품 제형이라 소량으로도 얼굴 구석구석 클렌징 가능하다.
서화비는 딥 퍼플 클렌징폼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구매 고객들에게 최대 41% 할인 및 무료 배송, 앰플 샘플 증정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