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비버는 서울 외 지역 발달장애인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과 지속 가능한 고용을 위해 만들어진 지분 투자형 표준사업장이다. 재단법인 브라이언임팩트가 후원하고 사회적 기업 베어베터가 기획·지원을 맡아 운영한다. 현재 브라보비버는 대구·인천·경기·부산에서 장애인 고용이 필수적인 기업과 일할 기회가 필요한 발달장애인들을 연결하며 장애인 일자리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고 있다.
디케이테크인은 전국 각지의 브라보비버가 하나의 솔루션에서 사업 운영 및 경영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형 그룹웨어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장애사원 소정근무 정책에 맞춘 유연한 근태관리 △장애사원 채용 및 평가 등 맞춤형 e-HR(종합인사관리) 시스템 △사용성 및 접근성을 강화한 인트라넷 △전자증명서 발급과 맞춤형 기안 템플릿 지원 전자결재 △법인카드API 및 사내마일리지 정산 연동 경비지출관리 등을 제공한다.
이원주 디케이테크인 대표는 "발달장애인을 위한 고려사항을 반영해 구성원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솔루션으로 소셜 임팩트를 창출하고 디지털 소외 현상을 줄이는데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품질과 전문성을 높여 기업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시스템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