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 정식 출시

2023-08-21 11:1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엠게임]
엠게임은 자체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퀸즈나이츠'가 21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 된다고 밝혔다.

'퀸즈나이츠'는 방치형 게임의 본질에 집중했다. 숙제처럼 느껴질 수 있는 콘텐츠는 지양하고 이용자들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기본 스테이지 이외에도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가디언, 강화석, 문장, 블레스 등 총 6개의 던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했다. 각각의 던전에서 얻은 성장 재화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성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넉넉한 보상을 통해 무과금, 소과금 이용자도 다른 이용자들과의 격차로 인한 스트레스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회사 관계자는 "과금을 하지 않아도 하루 일정량의 콘텐츠를 모두 소화할 경우 성장 체감을 크게 느낄 수 있고, 상위 아이템은 일정 소환 레벨 도달 시 확정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앞서 '퀸즈나이츠'는 사전예약자 100만명을 기록하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엠게임은 사전예약 목표 달성에 따라 각종 보상을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또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에 맞춘 콘텐츠 제공을 위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빠른 시일 내에 이용자 간 커뮤니티 활동을 위한 길드, 개인간전투(PvP)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재창 엠게임 모바일 게임본부 이사는 "이용자들이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게임을 만들기 위해 모두 최선을 다했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