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데뷔' 티아이오티, 두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2023-08-11 10:56
  • 글자크기 설정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제공

프리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티아이오티는 지난 10일과 11일 자정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프리 데뷔 앨범 '프레임 더 블루프린트: 부제 가능성의 서막' (Frame the Blueprint : Prelude to Possibilities)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이 학교에서 각자의 개성이 담긴 교복 차림으로 복도, 체육관 등의 배경에 자리를 잡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쉬는 시간을 떠올리게 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네 멤버들의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도 각자의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남과 동시에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이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에게 티아이오티의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티아이오티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Mnet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넘치는 끼와 재능, 파워풀한 칼군무를 통해 대중에 얼굴 도장을 찍고 멤버 금준현이 최종 14위로 도전을 마무리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티아이오티(TIOT)는 오는 23일 프리 데뷔하고 28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