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궁선수들 선전 기원" 광주은행 '텐텐양궁 적금' 출시

2023-08-07 14:45
  • 글자크기 설정
 
광주은행이 '텐텐양궁적금'을 출시했다. [사진=광주은행]


광주은행이 오는 9월 15일까지 ‘TenTen양궁적금’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광주은행 텐텐(Ten Ten) 양궁단’과 광주여대 양궁단의 선전을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7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이 적금은 우대금리 포함 최고 연 5%의 금리를 제공한다.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월 20만원 범위 내(1인 1계좌) 1년제로 광주은행 전 영업점, 스마트뱅킹(APP), 모바일웹뱅킹에서 가입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정액적립식 연 3.4%(자유적립식 연 3.1%)고 비대면채널(스마트뱅킹, 모바일웹뱅킹)로 가입할 경우 연 0.2%p(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대회 최종 결과에 따라 최고 연 1.4%p의 추가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5.0%(정액적립식 기준)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추가 우대금리는 오는 10월 중국에서 개최되는 국제 스포츠대회 종목 중 양궁(리커브)경기에 ‘광주은행 텐텐(Ten Ten) 양궁단’이나 ‘광주여대 양궁단’ 소속 선수가 출전하는 경우, 이들 선수가 참가한 경기의 본선 최종 결과에 따라 우승 1회당 연 0.3%p, 준우승 1회당 연 0.2%p, 3위 1회당 연 0.1%p로, 최대 연 1.4%p의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만약 두 명의 선수가 출전하고 우승 4회, 준우승 1회 획득하는 경우 최대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이 경우 최고금리는 연 5.0%(정액적립식 기준)가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