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방문객 대상 숙박·체험 할인 이벤트 진행

2023-08-07 11:49
  • 글자크기 설정

12월까지 지정업소 이용시 숙박·체험비 최대 4만원까지 지원

고창군청 전경[사진=고창군]

전북 고창군은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를 맞아 숙박·체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할인 이벤트는 12월까지 지역내 지정 숙박·체험업소를 이용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자격은 고창군 외 주소를 둔 관광객으로, 이벤트 참여 업소 중 1개소를 유선으로 예약한 후 입실시 숙박업소에서 신분증 주소 확인과 신청서류를 작성하면 된다.

할인금액은 10만원 이상 4만원, 8만원 이상 3만원, 8만원 미만 2만원 등이며, 예산 소진시 조기 종료한다.

할인 혜택은 1인당 1일 1회(월 5회)까지 가능하다. 

추가 인원요금, 부대시설 이용, 관광목적이 아닌 정치·종교 대규모행사, 여행사 인솔 단체관광,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대실 이용의 경우에는 제외된다.

지정 숙박·체험 업소 목록, 참여 방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 공고란과 고창 방문의 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심덕섭 군수는 “고창방문의 해와 연계한 이번 숙박·체험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창을 찾는 관광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창에 오래 머물면서 지친 일상을 쉬고 고창의 아름다운 자연과 세계유산들을 즐기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청년창업 패키지 지원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사진=고창군]
전북 고창군은 7일 우수 창업 아이디어 청년들을 지원하는 ‘청년창업 패키지 지원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신규사업으로 기획된 이번 프로젝트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창업까지 연계한 단계별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과 창업문화 확산을 위한 맞춤형 인큐베이팅 사업이다.

대상은 창업 아이디어를 가진 전국 18세 이상, 45세 이하의 예비창업가(팀) 및 업력 3년 이내 초기창업가(팀)다. 

다만, 타 지역 거주 청년은 고창군 내에서 사업장을 개소하거나 고창군으로 이전하는 경우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1개 팀에게는 시제품 개발을 위한 창업지원금 700만원과 멘토링 및 컨설팅, 창업보육실 우선 입주 기회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이달 21일까지며, 방문 또는 전자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