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서울스카이에서 다-방' 진행

2023-08-04 09:54
  • 글자크기 설정

8월 31일까지 서울스카이·아쿠아리움 입장권 최대 35.7%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스테이션3
[사진=스테이션3]

스테이션3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와 손잡고 '서울스카이에서 다-방'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다방 앱 회원이 서울스카이를 방문하면 동반 1인까지 입장권을 25.9% 할인된 2만1500원(정가 2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35.7% 할인된 2만2500원(정가 3만5000원)에 입장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월드타워 118층에 위치한 서울스카이 동서남북 포인트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프롭테크 기술력이 집약된 다방 앱 지도에서 당일 기상상황에 따라 전망 가능한 동네를 확인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 '오늘 보이는 동네방네'도 즐길 수 있다. 

예비 24학번 수험생을 응원하는 '나만의 원픽 대학 찾고, 합격 부적도 바다방' 이벤트도 준비했다. 서울스카이 120층에서 서울 주요 10개 대학별 QR 코드를 스캔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원하는 대학의 합격 부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수험생 중 총 100명(각 대학별 10명씩)을 추첨해 대학별 공식 엠블럼 키링 및 의류, 합격 부적 실물 카드 등으로 구성된 합격 키트를 제공한다. 

서울스카이를 방문한 후 인스타그램에서 다방과 서울스카이 공식 계정을 팔로하고 태그한 후, '#서울스카이X다방 #서울스카이에서다방'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선착순 1000명에게 전국 주요 스팟으로 만들어진 한정판 보드게임 '다방 마불'을 제공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방 앱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준혁 마케팅실장은 "서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서울스카이'와 서울을 한 손에 담은 '다방'이 만나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서울스카이에서 다방 회원을 위해 준비한 풍성한 이벤트를 즐기며 재미있고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