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2023 카스쿨 페스티벌’은 K팝, EDM 같은 다양한 장르 음악 공연과 각종 이벤트를 한 곳에 마련했다.
이번 카스쿨 페스티벌은 태국 대표 물 축제 ‘송크란’ 현지 제작사와 협업해 물을 활용한 특수 효과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비맥주를 대표하는 브랜드 카스는 식용 색소를 사용한 컬러워터로 관객 의상을 파랗게 물들일 예정이다.
공연에는 엑소에스씨(EXO-SC), 하이라이트(Highlight), 정세운, 선우정아, 지올팍(Zior Park), 홀리뱅(HolyBang), 릴러말즈(Leellamarz)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특히 최근 출시한 여름 한정 신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 존도 준비했다. 카스가 LF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드클럽서울’과 협업해 출시한 티셔츠, 모자 등 패션 제품 6종도 단독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켓은 위메프에서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카스쿨 공식 홈페이지나 카스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앞서 선판매한 블라인드 티켓과 얼리버드 티켓은 각각 오픈 2분, 12분 만에 매진됐다.
카스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국민맥주’ 카스가 소비자의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잊지 못할 여름을 선사하고자 초대형 뮤직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놀 거리가 가득한 카스쿨 페스티벌에서 더 신나고 짜릿한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