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테팔과 협업…프리미엄 홈 생맥주 머신 출시

2023-06-13 10:09
  • 글자크기 설정

더서브 컴팩트·토프, 15일부터 이마트 단독 판매

프리미엄 홈 생맥주 머신 ‘테팔 더서브 컴팩트’와 전용 제품 ‘토프(2L 미니 케그)’ 4종 [사진=하이네켄 제공]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테팔과 협업한 프리미엄 홈 생맥주 머신 ‘테팔 더서브 컴팩트’와 전용 제품 ‘토프(2L 미니 케그)’ 4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프리미엄 홈 생맥주 머신 테팔 더서브 컴팩트는 45도 전문가 각도로 부드럽고 풍성한 크림을 만드는 맥주 추출 구조를 갖고 있어 집에서도 생맥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케그의 온도를 2도로 유지해주는 자체 칠링 시스템으로 케그 당 최대 15일간 맥주의 탄산감과 신선도가 지속돼 맥주 본연의 시원 청량하고 풍부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테팔 더서브 컴팩트 전용 토프도 함께 출시한다. 하이네켄, 타이거, 에델바이스와 스트롱보우 총 4종으로 라거부터 밀맥주, 사이다까지 입맛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즐길 수 있다.
 
전용 토프는 250ml 글라스로 최대 8잔 정도 추출이 가능해 집에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에 최적이다.
 
테팔 더서브 컴팩트는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10시간 이상 냉장 보관된 토프를 테팔 더서브 컴팩트에 장착한 후 맥주잔을 45도 각도로 유지한 채 손잡이를 당기기만 하면 된다.

제품들은 전국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5일부터 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이마트 50개 매장에서 시음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하이네켄코리아 관계자는 “테팔 더서브 컴팩트와 토프로 이제 집에서도 프리미엄한 생맥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테팔 더서브 컴팩트’와 하이네켄이 선사하는 프리미엄 생맥주들로 집에서도 더욱 시원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