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카페, 일리커피 매니아 위한 이색 브랜드 전시회 강남서 개최

2023-06-02 14:59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일리카페]

90년 전통의 글로벌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illycaffè S.p.A)’의 한국 공식 파트너인 ㈜큐로홀딩스가 일리커피 니아들을 위해 일리(illy)의 감성을 눈으로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전시회 '리브 해피일리 인 서울(LIVE HAPPILLY IN SEOUL) 2023'을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강남이번 쇼케이스는 ''역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삶의 행복을 가장 큰 가치로 여기는 일리카페가 1993년부터 90여년간 전파해 온 이탈리아 커피문화와 역사뿐만 아니라 예술과 행복에 대한 회사의 정신을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내용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우선 일리의 90년 역사에 대한 소개와 일리커피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향기에 대한 체험과 동시에 30년간 지속해 온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 작품인 일리 아트콜렉션이 소개될 예정이다. 올해 새롭게 콜라보를 진행한 쥬디시카코(JUDY CHICAGO)의 작품과 더불어 대한민국의 대표 예술가인 백남준 작가와 함께 콜라보한 일리 아트콜랙션도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인기 캡슐 커피 머신인 Y3.3 신규 컬러 버전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일리 콜드브루 블레이드’와 친환경 신규모델인 가정용 ‘이지 머신’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비콥(BCorp)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VR 체험과 홈카페 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특히 이번 전시회가 더욱 주목을 끄는 점은 체험형 전시회답게 도슨트 투어형식을 도입하고, 스탬프 챌린지를 통해 일리 브랜드에 대해 경험과 추첨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도록 재미요소를 많이 가미한 점이 색다르다.

이탈리아 illycaffe S.p.A의 한국 일리카페 독점 파트너인 ㈜큐로홀딩스의 윤상진 상무는 “작년에 이어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일리카페가 선보이는 이탈리아 식음 문화와 완벽한 맛의 과학, 예술과의 조우, 지속가능성을 향한 노력까지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다. 일리를 사랑하는 많은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한편, 본 행사의 참관을 희망하는 분은 일리카페 홈페이지 또는 공식몰을 통해 사전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일 방문 참관도 가능하다. 

일리카페는 세계 최초로 증기식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발명한 ‘프란체스코 일리(Francesco Illy)’가 1933년 이탈리아 트리에스테(Trieste)에서 설립한 3대 커피 브랜드로, 이탈리아 커피 기업 최초로 비콥 인증을 받은 한편 올해로 벌써 11년째 에티스피어 재단이 선정한 ‘세계 최고 윤리 기업’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