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대학생과 함께 고객 접점 확대 앞장

2023-05-24 14:26
  • 글자크기 설정

에이스침대, SUM 경영전략학회 연합 구성원 27명과 함께 산학협력

대학생 신선한 아이디어 반영해 고객 접점 확대

에이스침대가 서울 주요 대학교 재학생들로 이뤄진 SUM 경영전략학회 연합 구성원들과 함께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한뒤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서울 주요 대학교 재학생들로 이뤄진 SUM 경영전략학회 연합 구성원들과 함께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고 24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지난달 26일부터 서강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한양대학교 학생들로 이뤄진 SUM 경영전략학회 연합 구성원들과 함께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총 27명의 학생들이 참가, 각 6팀으로 나뉘어 약 한 달간 에이스침대의 마케팅 방안과 판매 촉진 전략에 대해 분석했다. 최종 심사는 지난 23일 에이스에비뉴 서울점에서 개최됐으며 한양대 참가팀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대상을 수상했다.

대상 수상팀에게는 상패, 상장, 상금 200만 원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됐다. 이 외에도 최우수상 2팀과 우수상 3팀에도 각각 상금 100만원과 30만원을 상금으로 전달했다.

에이스침대는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좋은 잠’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운영과 이색 브랜드와 협업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산학협력 프로젝트 역시 학생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들을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접점을 넓힐 것을 기대하고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고객 관점에서 객관적으로 바라본 브랜드 이미지와 경쟁력을 파악할 수 있어 향후 경영전략에도 참고할 점이 많은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프로젝트에 참가한 학생들도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인사이트를 획득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