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핫플 '메이트힐', 웰니스 명소로 새롭게 탈바꿈

2023-05-18 15:06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이트힐]

국내에서 손꼽히는 관광지인 속초의 대표 복합문화공간인 메이트힐(Matehill)이 '웰니스(웰빙+피트니스)' 프라이빗 공간으로 새롭게 탈바꿈했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메이트힐은 전체 면적 1000평에, 총 4개층으로 구성돼 있는 자연친화적인 휴식·문화 공간이었지만 이번에 '럭셔리 웰니스' 콘셉트로 리모델링해 공간을 확충하고 시설·구조를 전부 바꿨다.

구체적으로 1층은 골프연습장으로 리뉴얼했다. 골프 데이터 분석기 '트랙맨' 스윙분석기, 골프존 GDR 골프연습기 등을 비치해 고급화 전략에 공을 들였다. 이와 더불어 최고급 사우나도 함께 설치했다. 

2층은 럭셔리 피트니스 센터인 '메이트짐'으로 꾸몄다. 300평 이상의 초대형 헬스장에 헬스시설, 요가룸, 필라테스 룸 등 다채롭고 프라이빗한 시설이 완비됐고, 특히 상류층 고객을 타깃으로 한 이탈리아 명품 기구 테크노짐 제품이 비치돼 한층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3층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 카페로 고객을 공략한다. 모두의 입맛을 취향 저격할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내린 로스터리카페와 베이커리로,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공간을 넘어 휴식과 여유를 경험하는 곳이 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프리미엄 짐을 이용하는 회원들에게는 4층 라운지 이용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진다.

루프탑은 골프 퍼팅장으로 꾸며져 전층을 아우르는 최적의 운동 장소로 구색을 갖추는 등 각 층마다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연회장으로 쓸 수 있는 공연장과 키즈놀이시설, 아늑한 북카페 공간까지 선보이고 있다. 각 운동시설은 수준 높은 강사진을 필두로 맟춤 트레이닝을 제공할 준비도 마쳤다. 

전우호 대표는 "메이트힐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는 웰니스 시대에 적합한 건강과 치유의 프라이빗하면서 럭셔리한 공간이 되도록 서비스와 콘텐츠 개발에 노력해 나가겠다. 또 차별화된 스마트 헬스케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