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가 올해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톱 티어 교육 브랜드 명성을 다시 찾기 위한 초석을 마련한다.
정선욱 이투스에듀 대표는 18일 2024 비전 ‘코어익스텐션’을 선언하고 600여명의 이투스에듀 전 구성원들과 함께 비전 달성을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투스에듀 핵심사업들을 강화해 힘을 기른 후 이를 발판으로 입시와 교육 사업 영역에서의 새로운 먹거리를 발굴한다는 전략이 내포돼 있다.
이를위해 이투스에듀는 사업본부별 전략과 핵심 실천과제들을 마련했다. 이투스에듀 사업 중 매출 비중이 제일 큰 ‘학원사업’을 운영하는 O2O플랫폼사업본부는 △청솔·강남하이퍼 직영학원 내 수학전문관 개설·운영 △중·고등 시장 확장 통한 맞춤형 프로그램 전국망 구축 프로젝트 등을 핵심 전략으로 정했다.
대입에서 가장 중요한 과목으로 떠오른 수학 관련 사업 강화와 재수생 중심의 기존 사업 영역을 중·고등까지 확대한다는 것이 핵심 골자다.
인강 브랜드 ‘이투스(ETOOS)’를 운영 중인 온라인사업본부에서는 △온·오프 경계를 허무는 융합형 강사 육성·강사 경영 시스템 구축 목표 달성을 위해 총력을 다한다. 일타강사 의존도가 큰 기존 강사 풀 구성에서 벗어나, 수험생들 사이에서 좋은 입소문을 탄 ‘뉴라이징’ 강사 스펙트럼을 구축하는 것이 목표다.
퍼블리싱사업본부에서는 강의 교재와 입시 학습 관련 서적을 출판하는 이투스북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나선다. 대표적인 전략으로는 △다양한 ‘디지털 교재’ 출시 △’워드마스터’·‘아삽 모의고사’ 등 대표 콘텐츠 경쟁력 강화 등이 있다.
전국 약 70여 개의 ‘이투스247학원’ 프렌차이즈를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 이투스ECI는 △이투스247 직영 학원 확장 △스터디카페 사업 진출 및 전국망 구축 등을 신규 핵심 사업 과제로 삼아 준비할 예정이다.
정선욱 이투스에듀 대표는 “가시적이면서 신속한 영업적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총력을 다할 것”이라며 “팬데믹 상황과 경쟁사 약진 등으로 위축된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울 수 있는 다양한 기업문화 활동도 지속해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