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LG전자에 따르면 현장을 방문한 차 선수는 슈케이스와 슈케어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체험해보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LG전자는 마뗑킴과 협업해 체험 전시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장소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마뗑킴 쇼룸 '하우스바이(HOUSE BY)'이며 지난 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2주간 운영된다.
체험 전시공간은 국내 패션 브랜드 마뗑킴의 감각적 특징과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슈케어의 독특한 브랜딩을 경험할 수 있다.
방문 고객은 △슈컬렉터의방(제품체험) △몬슈클 특별전(VR체험) △컬래버 아트웍 △마뗑킴 작업실 등 다양한 전시·체험과 슈케이스·슈케어를 활용한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는 에센스 화이트, 에센스 그라파이트, 크림 로제, 크림 옐로우 총 4가지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출시했다.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는 신발을 최적의 습도로 보관하고, 예술 작품처럼 감상하는 신개념 신발 보관함이다.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어는 운동화, 구두는 물론 골프화, 축구화 등 기능성 신발가지 맞춤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신발관리기다. LG전자 특허기술인 트루스팀, 미세한 습기와 냄새까지 제거하는 제오드라이필터 등 혁신 기술을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