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단독 상품 전문관서 '챔피온 캠핑라인' 선봬

2023-03-07 23:26
  • 글자크기 설정

LF몰 Lable 단독관에서 진행하는 챔피온 캠핑라인 기획전 화보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은 자체 단독 상품 전문관 ‘L:able(엘:에이블)관‘에서 오는 19일까지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의 신상 캠핑라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LF몰 L:able은 ‘고 아웃 캠핑스쿨(Go Out Camping School)’ 이라는 이름으로 캠핑은 물론, 봄나들이에 적합한 챔피온의 캠핑라인을 국내 단독으로 제안한다.
 
이번 챔피온 캠핑라인은 1970년대 전반 미국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한 클래식한 색감과 미국 젊은 층을 중심으로 주목 받은 히피문화를 형상화한 그래픽을 적용했다. 스웨트 셔츠와 스웨트 팬츠, 후드티 등이 대표 상품이다. 

챔피온 캠핑라인에는 미국의 까다로운 지속가능 시스템을 통해 생산하는 ‘COTTON USA™’ 프리미엄 면화를 사용했으며, 돌로 원단을 긁어 색 바랜 질감을 표현하는 ‘스톤 바이오 워시’ 가공법을 적용해 빈티지한 감성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LF몰 관계자는 “작년 11월 LF몰에 론칭한 엘에이블은 현재까지 24개의 에피소드 시리즈를 선보이면서 각 콘텐츠 마다 트렌디한 컨셉의 새로운 단독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비주얼 화보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라며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은 국내 유일 LF몰에서만 챔피온 캠핑라인을 선보이는 에피소드로 다양한 화보와 함께 제품 정보를 더욱 보기 쉽게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