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오롯이 담은 배도라지앤모과' 출시

2023-02-21 10:04
  • 글자크기 설정

애터미 라이브 방송서 30분 만에 1만4000세트 완판

[사진=애터미]


애터미는 지난 14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애터미 오롯이 담은 배도라지앤모과' 1만4000세트가 출시 30분만에 완판됐다고 21일 밝혔다.

애터미에 따르면 이번에 완판된 '배도라지앤모과'는 각종 공해와 미세먼지로 지친 목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주원료는 국내산 도라지와 배, 모과이며 부원료는 사삼복합농축물이다.
애터미는 "해당 제품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받았으며, 합성착향료와 합성보존료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또 "수분과 당도가 높은 배와 모과를 사용하고, 도라지추출액 함량을 70%로 높인 점이 특징"이라고도 덧붙였다.

애터미 관계자는 "배도라지앤모과는 목이 칼칼하거나 불편할 때 먹으면 좋다"며 "휴대와 복용도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목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농식품 정보를 제공하는 '농식품정보누리'를 보면 도라지는 호흡기의 전액 분비량을 늘려 가래를 없애주고 목구멍이 붓거나 염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 배는 열과 기침을 억제하고 갈증을 멈추는 데 도움을 주며 모과는 동의보감에 "목에 진액을 모아 가래가 끓는 증상을 치료한다"고 기록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