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하반기 신입·채용전환형 인턴 공개채용 진행

2022-09-22 10:00
  • 글자크기 설정

한국P&G 하반기 공개채용 진행 [사진=한국P&G]

페브리즈, 다우니, 팸퍼스 등을 보유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한국피앤지(한국P&G)는 오는 30일까지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과 채용전환형 인턴을 공개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올 하반기 공개 채용은 △영업본부 △마케팅본부 △생산본부 △인력개발본부 △재무전략본부 △소비자시장전략본부 등 총 6개 부문에서 이루어진다.

신입사원은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이거나 기졸업자라면 전공과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는 2023년 1월 이후 입사 예정이다. 인턴십 프로그램은 2023년 1월부터 2월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인재에게는 졸업 후 P&G에 입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모든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온라인 시험,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180년 이상 역사를 자랑하는 P&G는 전 세계 7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페브리즈, 다우니, 팸퍼스, 질레트, 오랄비, 팬틴, 헤드앤숄더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탄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십분 활용해 모든 직원들이 더 넓은 시장을 경험하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해외 파견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올해 기준 한국피앤지 직원 20%는 현재 해외에서 주재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또 입사 첫날부터 업무에 대한 완전한 권한과 책임을 부여하는 ‘조기책임제’, 전사적 업무스킬을 기르는 ‘리더십 아카데미’와 입사자의 빠른 적응을 위한 부서별 특화 온보딩 프로그램 등 독보적인 인재 개발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 개개인이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